XXX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향수 브랜드 '조말론 런던'

공식적인 명칭은 '조말론 런던' 

1994 년에 런던에서 탄생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향수 브랜드입니다. 페이샤리스트인 조말론이 손님을 위해 오일을 직접 만든 것이 시작입니다 . 
자신의 향기로 전개하는 향수 컬렉션과 목욕 및 바디 용품 및 홈 컬렉션에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인기있는 조말론 향수 순위 알아볼께요.


조 말론은 두 가지의 향기를 조합하여 자신 만의 오리지널의 향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하나의 향수만으로도 충분히 향기를 즐길 수 있지만, 그날의 기분이나 일정에 따라 조합을 바꿀 수 어제와는 다른 새로운 향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조 말론은 상황에 맞게 다양한 조합을 즐기면서 선택 해면 됩니다. 그중에서도 인기있는 향의 조합은 무엇일까요? 



조말론 향수 순위 추천 인기랭킹

1위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조 말론에서 인기 No.1의 향기입니다. 마치 꽃집에 있는듯한 상쾌하고 프루티 향기가 퍼집니다. 영국 과수원에서 수확한 것 같은 잘 익은 배의 신선함을 흰색 후리지아 꽃다발을 부드럽게 감싸고, 파출 리 앰버 우드의 품위와 풍요로움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향이기 때문에 장소제약 없이 사용가능합니다.

탑 노트 : 킹 윌리엄 페어 
하트 노트 : 후리지아 
베이스 노트 : 파출리




2위 블랙베리앤베이


상쾌하고 시원한 향기로 남녀 모두에게 인기있는 향수입니다. 계절을 불문하고 1 년 내내 사용할 수있어 너무 달콤한 향기는 사무실이나 식사 자리에서도 어색하지 않은 향기입니다. 

탑 노트 : 블랙 베리 
하트 노트 : 베이 리프 
베이스 노트 : 시더

3위 레드로즈


전세계에서 고귀한 7 종류의 장미를 혼합하여 로맨스의 정수가 담겨 있는 향수입니다.  맑고 투명감이 있는 것도 특징 중 하나입니다. 편안하게 해주는 따뜻한 향기는 많은 여성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로즈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안성맞춤인 향수입니다.

탑 노트 : 레몬 
하트 노트 : 스칼렛 벨벳 로즈 
베이스 노트 : 벌집



조말론 향수 순위 4위 오렌지블라썸


반짝 반짝 빛나는 여름 빛과 같은 생생하고 효과적인 향기입니다. 오렌지꽃과 수련에 클레멘 타인의 꽃이 터질 것만 같은 인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 여운이 남는 베이스 노트는 오리스우드가 성숙한 매력을 연출 해줍니다. 

탑 노트 : 클레멘 타인 플라워 
하트 노트 : 화이트 라일락 
베이스 노트 : 오리스우드



5위 피오니앤블러쉬


과일과 꽃의 또 다른 단맛을 가진 향수입니다. 복숭아, 카시스 과일에 아카시아 꿀과 꽃 향기가 겹치는 달콤한 향기가 특징입니다. 인공적인 냄새가 아니므로 향수의 독특한 향기에 거부감이 있는 사람이나 초보자에게 추천합니다.

탑 노트 : 카시스 
하트 노트 : 아카시아 꿀 
베이스 노트 : 복숭아

이상으로 조말론 향수 순위 추천 인기랭킹정보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