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X

양세형의 짤방공작소를 보며 페북스타를 발견했네요.

헐... 노래를 너무 잘하잖아???? 정말 일반인?

차에서 듣는 음악인줄 알았더니 신호대기남 이라고 하네요.

신호대기하며 차안에서 부르는 노래가 페이스북에서 엄청나게 인기를 모으고 있는 신호대기남 김동아씨..



구윤회 marry me 메리미 원곡과 비교를 했는데 전혀 꿀림이 없네요. 오히려 전 원곡보다도 신호대기남 김동아씨가 부른 메리미가 더 좋더라구요.

신호대기남 김동아씨의 차는 벤츠 E클래스 라는데.. 29살 전주에 살며 무역업을 하는 분이라는데 몸매, 179cm의 키, 얼굴 무엇하나 빠지는 것이 없네요.

신호대기남 김동아씨가 불러 역주행된 신호대기남 노래는 무엇이 있을까 알아볼까요?

 

네생각(존박)


What 2 do (DEAN)


beautiful 도깨비 ost  (크러쉬)


겨울을 걷는다 (윤딴딴)


신호대기남 - 오늘은 가지마(임세준)


신호대기남 - 십센치 스토커


펀치-밤이 되니까


신호대기남 김동아 노래, 차 에 대한 정보 알아봤는데요.

일반인이 이래도 되는건가 싶네요. 무엇하나 빠짐이 없는 김동아씨 부럽습니다.